화순팜B2B 이용가이드

1. 상품관리

상픔관리는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.
벤더사 :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.(벤더사, 제조사, 수입사)
발주사 : 상품을 발주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(셀러, 유통사)

새상품등록 : 마이페이지 → 상품관리 → 새상품등록
내상품 : 회원사가 직접 등록한 상품 리스트
받은링크상품 : 비공개로 발주권한을 받은상품 리스트입니다.
보낸링크상품 : 발주사가 발주권한을 요청한 상품리스트입니다.

2. 발주관리

셀러가 발주한 후 주문확정 하고 운송장 정보를 받는 페이지입니다.
발주사 : 마이페이지 → 발주관리 → 주문확정(주문확정 해야 입금확인으로 넘어갑니다.)
프로세스 : 발주→ 주문확정 → 입금확인중 → 배송준비중 → 출고완료 → 취소/반품

3. 출고관리

발주사의 주문건을 출고자에게 넘기는 페이지입니다.
벤더사가 출고자인 경우 직접 출고하는 페이지입니다.
출고사에 넘기기 : 마이페이지 → 출고관리 → 입금대기 → 입금확정
벤더사가 출고자인 경우 : 마이페이지 → 출고관리 → 입금대기 → 입금확정 → 운송장입력
프로세스 : 입금대기 → 출고대기 → 출고완료 → 취소/반품

4. 정산관리

입점사, 발주사, 출고사의 매입/매출 금액을 정산하는 페이지입니다.
임점사 : 발주사에게 받은 매출금액 정산, 제조사에게 줄 매입금액 정산
발주사 : 벤더사에게 준 매입금액 정산
출고사 : 벤더사에게 받을 매출금액 정산
프로세스 : 마이페이지 → 정산관리 → 정산달력 → 날짜클릭
카드결제 정산금 받기 프로세스 : 마이페이지 → 정산금 받기

5. 세금계산서


정산페이지에서 매입/매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합니다.
프로세스 : 마이페이지 → 정산관리 → 날짜지정 → 엑셀저장